피부과에서는 피부와 점막뿐만 아니라 모발 및 조갑 (손톱, 발톱)에 발생하는 모든 질환을 진단 및 치료하고,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의료진은 교수, 전임의, 전공의, 간호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양증 (가려움증), 두드러기, 습진, 아토피 피부염, 접촉피부염, 피부 알러지, 건선, 백반증, 무좀, 사마귀 및 티눈, 여드름 및 여드름흉터, 기미 등의 색소성질환, 매독 및 성병, 유전성 피부질환, 피부종양 (혈관종 등), 피부암, 베체트씨병 등의 피부 질환은 물론 탈모증, 두피질환, 손발톱 질환과 피부노화 및 피부미용
등을 치료할 수 있는 최신 설비도 갖추고 있습니다.
또한 각 교수별 세부전공에 따른 탈모 및 모발이식 클리닉, 피부미용 색소 클리닉, 흉터 클리닉, 피부암 클리닉, 미용외과 클리닉 등의 여러 특수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좀 더 차별화되고 세분화된 맞춤 진료와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따른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엑시머 레이저 및 최신 광선치료장비, 두피 측정 장비(Folliscope)와 같은 다양한 피부 미용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분야의 피부질환의 진단 및 치료에 힘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의 조직 검사와 이를 기초로 한 과학적인 피부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탄산가스(CO2) 레이저, 엔디야그(Nd-YAG) 색소 레이저, 아이피엘(I2PL), 프렉셔널 레이저, 아큐스컬프 등의 각종 최신 레이저를 갖추고 다양한 색소성 질환과 혈관성 병변의 제거, 피부재생 및 노화 방지 등의 여러 질환에 대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화학박피, 보톡스, 필러 등을 이용한 피부 미용시술도 시행하고 있습니다.
또한 국제적인 진료의 표준화에 발맞추고자 국내외 여러 임상시험과 연구에도 참여하여 피부과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